BRAND HISTORY

Coro 주얼리 회사는 1901년 동업 파트너인 Emanuel Cohen과 Gerald Rosenberg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설립 당시 회사의 이름은 'Cohen and Rosenberg'이었습니다. 그 후, 1943년 두 명의 설립자 앞 자리 이름을 따와 오늘 날 알려진 'Coro'라는 간결한 명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코헨과 로젠버그는 단순한 탁상 경영을 넘어서 디자이너, 생산 근로자와 현장에서 함께 일하며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개선하는 등 적극적인 경영을 보여주었고 이는 Coro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1929년에는 아일랜드에 위치한 대규모 제조 시설을 구입하면서 명실상부 세계에서 가장 큰 커스텀 주얼리 업체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 Coro사는 기존의 상품군보다 고가의 프리미엄 라인을 생산하여 다양한 경영을 펼쳤습니다. 1937년에는 'Coro Craft' 라인, 1944년에는 프랑스의 도시 이름을 따온 'Vendôme' 라는 럭셔리 라인을 런칭하였고 특히, Vendôme 라인은 크리스탈을 주로 다루며 Coro의 아름다운 대표 상품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Vendôme는 출시부터 당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고 현재까지 빈티지 컬렉터들 사이에서 애장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코로는 1979년까지 미국에서 회사를 운영하였고, 그 후에는 캐나다에서 운영되었으나 1998년 폐업하며 시장에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PRODUCT

floating-button-img